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 10에서 KB001330를 설치를 한 경우 게임 성능 저하 및 설치 실패 문제 발생 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해당 문제는 발생을 하고 있지 않고 있지만 일단 일부 컴퓨터에서 해당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를 하고 나서부터 게임 성능이 저하되는 등 문제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문제는 게임의 프레임 드롭인 것으로 보이며 해당 부분은 VSync 설정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며  사용자가 보고 한 다른 문제로는 지연 스파이크, 즉 몇 초 동안 발생하는 갑작스러운 엄청난 속도 저하 또는 끊김 현상이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타 해외 포럼에 보니까 해당 문제는 NVidia 2000, NVidia 3000 및 AMD R5 시리즈와 같은 최신 GPU 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제대로 된 패치가 나올 때까지  스레드는 또한 문제에 대한 쉬운 수정을 제안하므로 업데이트를 제거하기 만하면 됩니다.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업데이트 기록보기 페이지에서 해당 부분을 통해서 제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KB001330 업데이트 제거

만약 게임을 하시는 게이머 이신 경우 해당 보안 업데이트를 제거를 하시게 되면 게임에서 성능 저하, 낮은 프레임 속도가 제거가 될것입니다.설치가 된 경우이고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0x800 f0984,0x800f081f이라는 설치 에러가 발생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을 하는 윈도우 10 포럼에서 해당 오류코드를 검색을 하면 해결 방법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윈도우 10에서는 기본적으로 업데이트를 중지 또는 1~2주 정도 설치 연기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일단 게임을 사용을 하는데 프레임이 안 나오는 경우 해당 보안 업데이틀 삭제를 하고 실행을 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