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구글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에 대해서 윈도우 7 연장 지원에 관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구글 크롬 지원을 최소 2022년 1월 15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Windows 7에 대한 지원은 모든 홈 시스템에 대해 공식적으로 2020년1월14일에 종료되었으며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고객은 지원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조직과 회사는 운영 체제에 대한 보안 갱신을 최대 3년 동안 받을 수 있는 권한을 Microsoft에 지급해야 했습니다.
Microsoft는 가정용 사용자에게 운영 체제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브라우저 제조업체 및 기타 소프트웨어 회사는 공식 지원이 종료되었을 때 많은 사용자가 여전히 Windows 7 장치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 지원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구글은 처음에 최소한 2021년7월15일까지 Windows 7을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지원 종료는 2022년1월15일로 이동하여 Windows 7 사용자는 추가로 6개월 동안 Chrome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구글 크롬

Windows 7에 대한 Chrome 지원의 새로운 종료는 유료 고객에 대한 Microsoft의 최대 지원 종료에 여전히 1년 부족하고 Microsoft는 3년 동안의 확장 보안 업데이트에 대해 회사에 비용을 지급하는 회사와 조직을 위해 2023년1월까지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Chrome 엔지니어링 디렉터 인 Mac Christoff에 따르면 또 다른 확장 프로그램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해당 마이그레이션 속도 및 사용량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최소한 이론상으로는 수치가 정당화한다면 2022년1월 이후에도 Chrome이 지원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Google의 발표는 엔터프라이즈 고객과 이러한 기업 중 일부가 2020년에 직면 한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Christoff에 따르면 조직의 21%는 여전히 장치를 Microsoft의 Windows 10 운영 체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에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1%는 프로세스를 이라고 했습니다. 지금 개인 사용자 분 중에서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으면 반드시 윈도우 10으로 미리 업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