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구글에서 관리하고 배포를 하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대한 새로운 발표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윈도우 7이 기술 지원을 중단해도 일단 윈도우 7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관계로 브라우저만 이라고 기술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윈도우 7에 대한 기술 지원이 아닌 브라우저에 대한 기술 지원이므로 확실하게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경우에는 윈도우7->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020 년 1월 14 일(미국시각) Windows 7은 수명 종료가 되었습니다. 즉 Microsoft는 더는 운영 체제에 대한 취약성 또는 버그 수정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기업은 새 운영 체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작업은 길고 힘든 작업 일 수 있으며 일부 조직에서는 시간이 충분하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이러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연시키는 많은 요소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Google은 2021년 7월 15일까지 Windows 7에서 Google Chrome에 대한 기술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즉 당분간은 윈도우 7에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할 수가 있다는 뜻이고 나머지는 똑같이 기술지원을 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윈도우 7 라이센스 종료 이후 Windows 7에서 Chrome을 지원하는 Google을 통해 사용자는 브라우저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계속 받을 수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정책이 유지되고 관리 도구가 계속 작동합니다.

사용자가 Chrome에서 Google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Chrome에 로그인 한 컴퓨터에서도 모든 설정, 북마크 및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가능합니다. 즉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컴퓨터를 최신 버전의 Windows로 업그레이드 할 때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는 Windows 7을 계속 지원할 것이지만 비즈니스는 최신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에 개인 사용자도 반드시 해당 윈도우 8.1,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지만 윈도우 8.1도 기술 지원도 약 2년 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므로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