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해 새로운 갱신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Office 365 또는 iCloud와 같은 특정 온라인 서비스와 충돌 및 웹 호환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동안 추가 한 텍스트는 편집기에서 다른 요소 나 줄 바꿈을 한 후에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웹 사이트 및 서비스에 대한 기존 keyCode 및 charCode를 사용하여 모든 브라우저 사용자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dom.keyboardevent.keypress.hack.use_legacy_keycode_and_charcode 에서는  *.gov.online.office365.us,*.officeapps-df.live.com.,*.officeapps.live.com,*.online.office.de,*.partner.officewebapps.cn,mail.notes.na.collabserv.com 추가돼 있으면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값인 dom.keyboardevent.keypress.hack.use_legacy_keycode_and_charcode 에 추가를 하면 됩니다. 추가 방법은 현재 값의 끝에 쉼표를 추가하고 나중에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가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때 Windows 10 버전 1809에서 Firefox에 영향을 미치는 충돌 해결(A crash affecting Firefox on Windows 10 version 1809 when playing videos on YouTube)
충돌은 YouTube 탭에 영향을 주었지만, 브라우저 자체에는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The crash affected the YouTube tab but not the browser itself)
CreateBrushForPattern을 사용한 캔버스의 충돌(A crash in Canvas with CreateBrushForPattern)
입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하게 파이어폭스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끝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