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기본적으로 설치하여야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백신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프로그램은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무료 백신프로그램, 무료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은 기본적으로 설치를 해보면 방화벽이 제외된 것은 윈도 보안센터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Qihoo에서는 컴퓨터 보안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백신프로그램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일단 해당 업체는 중국 보안업체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은 간단한 설치과정으로 돼 있습니다. 단순하게 해당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을 설치파일을 실행을 시켜주면 간단하게 사용자 동의하고 모든 과정이 복잡하지 않게 진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

메인에서는 Quick Scan, Full Scan, Custom Scan과 그리고 아랫부분에서는 Updata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으면 그리고 기본적으로 또 다른 화면을 보면 안티 키로거, 그리고 웹 카메라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Webcam Protection 기능이 포함돼 있고 기본적으로 Sandbox 기능도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하면 쌓이는 필요없는 파일을 찾아서 제거해주는 최적화 기능도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은 일단 Internet Security 2013이라는 것을 보면 앞서 이야기했듯이 다른 제품에서 Internet Security이라는 것이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방화벽도 포함돼 있지만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에서는 방화벽이 미포함이 돼 있는 것으로 윈도 보안센터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는 기본적으로 QVM 엔진,Bitdefender엔진,클라우드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Bitdefender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설정 화면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기본적인 자체 클라우드 엔진,QVM II 엔진, Bitdefender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면 QVM II 엔진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스캔 검사 시 적용이 되면 만약 사용자가 실시간 감시 부분에 추가하고 싶으면 실시간 감시 부분에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Qihoo 360 Internet Security 2013 제품에 대해 시간이 나는 대로 한 번씩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