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Chess)를 배울수 있는 동영상 사이트-Chesscademy

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사이트 체스를 처음으로 배우시는 분들에게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체스(Chess)라는 것이 가로세로 각각 8줄씩 64칸으로 된 격자로 된 체스 보드에서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폰,나이트,비숍,룩,퀀,킹의 6개의 종류와 16대의 패를 사용하여 킹을 사냥하는 게임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마도 김전일을 보다가 우연히 체스(Chess)에 관한 사건이 나온 것을 보고 체스(Chess)에 흥미를 갖기 시작해서 체스를 배우고 있습니다. 일단 체스를 하든 무엇을 하든 간에 제일 기본이 규칙일 것입니다. 체스(Chess)를 하다 보면 캐슬링, 앙파상등 용어를 볼 수가 있고 윈도우에도 Chess Titans이라는 체스게임 있어서 개인적으로 심심할 때 플레이하고는 합니다.

Chesscademy

해당 사이트인 Chesscademy에 접속을 하면 기본적으로 영어로 구성돼 있고 그냥 영어공부도 할 겸 체스도 배워보는 방법도 좋을 것이고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로 구성돼 있어서 쉽게 체스를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인 Chesscademy 가입을 해야 하면 간단한 이름과 이메일 주소, 사용할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간단하게 로그인해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사이트는 먼저 체스에 관한 간단한 규칙으로부터 그리고 특정조건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그리고 간단한 동영상, 그리고 퍼즐, 퀴즈 등으로 구성돼 있어서 하루에 하나씩이나 두 가지씩 한다고 해서 천천히 체스를 배워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해당 사이트는 체스(Chess)에 관심을 두고 계시는 분이나 체스를 배우고 싶은 초보자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