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데이 공격에 보호해주는 F-Secure Exploit Shield

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야후 재팬을 향해 하다가 눈에 들어 오는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핀란드의 보안 회사인 F-Secure에서 만든 F-Secure Exploit Shield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이 프로그램은 요즘 많이 일어나는 제로데이 공격에 대해 보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입니다. 아무튼, 글을 한번 적어 보겠습니다. 비 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제작사:F-Secure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패치를 지원하지 않는 클라이언트 PC보호
와 사전 방역 기능 즉 휴리스틱 기능으로 알려지지 않은 취약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악성 URL 주소를 F-Secure로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뜬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보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Windows XP  SP1, SP2 그리고 SP3입니다.
지원하는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러워 모든 버전과 파이어폭스를 지원합니다….

여기서 Vuulnerability Shields는 보호되고 있는 취약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Proactive Measures에서는 IE 나 FF 즉 파이어폭스에서 악의적인 활동을 부분을 막는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작동 중입니다. 그리고 그다음은 로그입니다.
그리고 갱신 설정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갱신이 됩니다.

근데 이상하게 화면이 잘려 저 보이는 현상이 일어나더군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원도우을 다시 시작하고 나면 알겠지만…. 윈도가 시작하는 순간 자동으로 동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