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느낀 것은 일본뉴스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애플리케이션의 힘을 통해서도 가능했지만. 특히 야후 재팬 쪽은 이상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알게 된 방법입니다. 일단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접속한 방법은 2가지 경로입니다. 첫 번째는 먼저 인터넷에서 야후 재팬에서 ID를 통한 접근해서 QR 코드를 활용한 방법과 간단하게 아래에 보시면 갤럭시 U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보시면 인터넷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즉 먼저 해당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주소부분에는 ipn.yahoo.co.jp롤 입력해주면 모바일 야후 재팬에 접속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에 접속할 시에는 이상하게 기본 인터넷 화면이 나왔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화면이 깔끔하게 로그인까지 마친 화면입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통해서 메일을 보내고 주고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일본어 공부를 위해서 뉴스나 다른 부분을 보고 싶은 분들은 해당 로그인 부분은 필요가 없겠지만. 일단 로그인까지 가능하면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니 일본어 공부를 위해서 일본 신문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