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이나 노턴 360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것이 노턴 툴바일 것입니다. 노턴 툴바는 간단하게 ID 세이프 기능과 Safe Web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파이어폭스 4로 갱신되면서 기존에 있던 노턴 툴바는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시만텍에서 핫픽스를 발표했습니다.
핫픽스 다운로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해당 제품을 최신 버전으로 갱신 상태이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에서 새 버전확인 버튼으로 하거나 라이브 업데이트를 통해서 적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핫픽스를 내려받아서 간단하게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설치하는 시간은 10초도 안 걸리고 간단하게 컴퓨터를 재부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에 보시는거와 같이 첫번쨰 사진이  노턴 툴바 핫픽스를 설치하기전에 모습이고 두번쨰(오른쪽)에 있는것이 해당 핫픽스를 적용하고 나서 모습입니다.이왕이면 잠시 시간을 내어서 작업을 해두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