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안철수 연구소에서 실시간 무료 백신 프로그램인 V3 Lite 베타 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전에 무료 백신프로그램 이 었던 빛자루에 있던 방화벽은 없다는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만약 방화벽도 필요하시다면 빛자루도 이용을 권해 드리겠습니다.그리고 12월 중순에 정식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참고사이트을 확인 해 주세요.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 했을때 메인 화면입니다.맨 처음 프로그램을 인스톨 했을떄에는 모습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는 빠른 검사 PC최적화로 되었있습니다.
그럼 이제 업데이트 을 먼저 해야 됩니다.그래야지 실시간 감시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보시는 화면은 업데이트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업데이트을 한후 실시간 검사 가 사용중인 것을 볼수 가 있습니다.
PC검사 부분에는 빠른 검사 와 정밀 검사 부분이 있습니다.

이제 빠른 검사 부분을 눌러 보겠습니다.
그리고 PC튜닝 부분입니다. PC 최적화 부분 과 PC 관리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PC 최적화 부분을 보겠습니다.pc 최적화 메모리 사용 과 인터넷 연결을 개선 시켜 주신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ccleaner부분과 유사하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PC관리 부분입니다.먼저 해당 부분을 누르면 프로그램 관리,Active X관리,툴바 관리 보안패치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프로그램 관리 에서는 프로그램을 삭제을 관리 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Active X 관리부분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현제 설치 되어 있는 Active X을 볼수 가 있습니다.그리고 삭제도 가능 합니다.
다음은 툴바 관리 입니다.이 부분에서도 마찬가지로 현제 설치 되어있는 툴바와 삭제을 할실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보안 패치 관리 부분입니다. 이곳에서는 원도우즈에 보안 패치을 해야 할것을 알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할수 가 있고 업데이트 부분을 눌러 주면해당 관련 부분을 자세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센터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온라인 지원과 악성코드 을 신고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