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주방에 있는 알루미늄 호일로 간단하게 형광등 반사판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저번에 일반 가정에 있는 알루미늄 호일을 가지고 다양한 것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서 바퀴벌레약, 냉장고 탈취제 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집에 있는 알루미늄을 활용한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알루미늄 호일을 이용해서 형광등 반사판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준비물은 저 같은 경우 풀, 그리고 알루미늄 호일, 칼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형광등 반사판을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먼저 형광등을 빼내서 보시면 형광등 다는 곳에 부분에는 철 같은 걸로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간단하게 알루미늄 호일을 칼로 잘라내어서 알루미늄 호일에 보시면 밝은 부분을 아래와 가게 해서 풀로 붙여줍니다. 단 주의할 점은 여기서 알루미늄을 잘라붙이데 일정한 거리를 두어서 합선이 일어나지 않게 해야 할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안전이니까요. 그리고 나서 형광등을 다시 끼우고 나서 형광등을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