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하다 보면 일부 사이트들은 차단돼 있어서 인터넷에 접근할 수가 없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국가 안보를 위해서 아니면 유해 사이트이어서 등 다양한 원인으로 차단될 수가 있고 일부 국가에서는 인터넷 검열을 하려고 차단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의 하나가 아마도 VPN,프락시 서버일 것입니다. 보통 이런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아마도 인터넷 검열로 말미암아서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인 Free Proxy Lists는 간단하게 프록시 서버 목록들을 볼 수가 있으면 사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IP Address, Port, Protocol, Anonymity, Country, Uptime 등이 제공되는데 여기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론 메인 화면에서 국가, 포트, 프로토콜,익명화 정도 등을 미리 선택하면 간단하게 검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적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서 Internet Explorer 같은 경우에는 해당 Internet Explorer를 실행을 시키고 나서 도구->인터넷 옵션->연결->Lan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면 LAN 설정 화면이 보일 것이고 여기서 아래에 보시면 프록시 서버라는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사용자 LAN에 프락시 서버 사용부분을 선택을 해주고 나서 주소 부분에서는 IP 주소, 포트 부분은 당연히 포트 번호를 입력을 해주고 인터넷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같은 경우에는 도구->설정->고급->네트워크->연결->설정부분을 눌러주면 연결설정이 나타날 것인데 역서 프록시 수동 설정을 눌러주고 앞서와 마찬가지로 입력을 해주면 간단하게 설정을 적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Free Proxy Lists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