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Tenorshare iPhone Care Pro라는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Mac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 아이폰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윈도우 버전은 프로모션을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일단 맥 버전은 제공하고 있으니 맥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Tenorshare iPhone Care Pro는 간단하게 iOS장치를 유지하는 올인원 도구입니다. 해당 아이폰 시스템 문제를 복구 및 불필요한 파일 삭제 Mac과iOS간의 파일 전송, 최적화, 백업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연락처, 메모, 달력, 일정, 음악, 비디오, 북마크, 사진백업 및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언제 프로모션이 끝나는지 모르니까 필요한 분들은 미리 받아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Submit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해당 이메일을 통해서 시리얼 번호를 확보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Tenorshare iPhone Care Pro

일단 해당 부분은 3월12일까지인데 현재에도 해당 부분은 유효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으면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부분을 통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