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모니터 데드 픽셀에 관한 내용을 적어 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JScreenFix이라는 사이트는 Stuck Pixels(스턱 픽셀) 일명 데드 픽셀을 제거를 도와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일단 모니터라는 것이 컴퓨터로 작업하는 과정에서 필수인 장치이기도 하고 데드 픽셀 같은 것이 나타나면 게임을 하는 중이나 작업을 하는 중에 짜증이 날것입니다. 해당 JScreenFix는 간단하게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이런 부분들을 수정할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브라우저에서 해당 JscreenFix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Launch JScreenFix를 실행을 해줍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웹브라우저 조건 HTML 5 지원 가능 브라우저, JavaScript 지원 가능 브라우저이야 하면 너무 오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그렇게 없을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그렇게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사각형 상자가 나타날 것인데 해당 부분을 데드 픽셀이 있는 부분에 약 10분 정도 가만히 두면 됩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통해서 100% 데드 픽셀을 복구하기에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거의 60%는 성공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JScreenFix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