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람의 신체기관 중에서 모두 중요하면서 특히 사람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계속 일을 하면서 우리 생명을 유지해주는 신체 기관 중에서 심장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심장이 멈추는 심정지 상황이 되면 CPR 등을 통해서 응급처치를 통해서 소중한 생명을 살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심장질환(심혈관질환)은 심장, 혈관, 등 순환기의 질환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이 나타나는 자리에 따라서 심장병, 혈관질환이 있습니다. 그리고 심장병에서는 선천 적과 후천적으로 나누고 선천적인 것은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불리면 후천적으로 이상이 생긴 것에는 부정맥, 허혈성 심질환, 심장 판막증, 협심증 혈관 질환에서는 동맥경화, 동맥류, 대동맥염 증후군, 하지동맥 등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자신의 심장질환 위험도를 간단하게 검사할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이 부분은 참고만 하시고 더 정확한 진단을 얻으려면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기본적으로 2가지 방법으로 정보를 입력을 통해서 간단하게 심장질환 위험도를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HDL 콜레스테롤, 혈압, 1주일 동안 흡연량 그리고 혈압약 복용 여부, 당뇨병이 있는지, 그리고 인종 등을 입력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번째 방법으로는 몸무게, 혈압, 키, 1주일 동안 흡연량과 혈압약 복용 여부, 당뇨병이 있는지, 그리고 인종 등을 선택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과를 보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심장질환위험도와 그리고 이상적인 값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런 부분은 단순히 참고만 해야 하면 정확한 진단은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입니다.

KnowYour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