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실론티 오렌지 페코(オレンジペコ)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Twinings 오리긴스 실론 오렌지 페코 티 20 티백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구매하게 된 동기는 간단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인 걸즈앤판처에 세인트글로니아 여학원(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에 있는 오렌지페코 때문에 마시게 되었습니다. 일단 세인트글로니아 여학원(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에 나오는 여주인공들은 홍차 이름입니다.

일단 오렌지페코는 애니메이션인 다즐링이 격언(명언)을 하나 하면 해당 격언을 한 사람을 이름을 하기로 유명하면 그리고 TVA에서는 팀이 탈락이 빨리 되었는지 오아라이 여학원 시합을 다즐링과 같이 경기를 관전하면서 거의 해설자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홍차(紅茶, Black tea)라고 부르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우유, 생크림, 설탕, 꿀, 레몬, 브랜디, 잼 그리고 우유를 넣은 홍차는 밀크 티라고 합니다.

Twinings 오리긴스 실론 오렌지 페코 티(Twinings Origins Ceylon Orange PekoeTea)

일단 홍차 중에서 실론티(Ceylon)는 스리랑카에서 생산되는 품종이며 가장 섬세하고 여린 다즐링 중에서 가장 강직하고 굳은 아삼의 가운데에서 균형을 잡는 느낌이며 선명한 다홍색과 갖가지 과일이나 꽃나무를 연상케 하는 상큼한 향이 특징이면서 지역에 따라 우바(Uva),누와라 엘리야(Nuwara Eliya), 캔디(Kandy),딤불라(Dimbula) 등으로 구분되며 그리고 오렌지 페코는 홍차의 엽상(葉像)에 따라 홍차의 등급을 나눈 기준 중 하나이면서 홍차의 품질을 나누는 기준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통 O.P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홍차의 형태 중 잎의 모양을 온전히 보존한 것을 홀리프(Whole leaf)라고 하며 잎이 깨어진 Broken보다 고급으로 취급하며 해당 홀리프 등급의 세부 등급 중 하나에 속한 것이 오렌지 페코입니다. 옛날에는 고급 홍차로 알려졌었으나 대량 재배 농법으로 말미암아 인도 홍차에서는 이보다 낮은 등급의 홍차가 오히려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Twinings 오리긴스 실론 오렌지 페코 티 20 티백 1.41 oz (41g)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제품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미디움 티 스트랭스
개별 포장된 티백
코셔
티는 자연적인 항산화제 공급원
스리랑카에서 잘 자란 고급 블랙 티는 부드러운 맛과 원숙한 향의 고전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티를 전하려고 전문적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홍차를 마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뜨거운 티: 티백에 막 끓인 물을 붓고 원하는 농도가 될 때까지 2~5분 동안 우러나도록 놓아둡니다. 그리고 달콤한 것 또는 우유와 함께 또는 그냥 아무것도 넣지 않고 즐기는 것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마시면 됩니다.
아이스 티: 약 2리터의 티를 만들려면 티백 기준 4 백을 사용해서 4컵의 물에 원하는 농도가 될 때까지 2~5분 동안 우러나도록 놓아두고 시원하게 한 다음 얼음을 넣어 마시시면 됩니다.
일단 해당 Twinings Origins Ceylon Orange PekoeTea에 보면 일단 해당 티에 표시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Notes:Bright,Crisp,Refreshing
COLOUR:Bright,Brownish-Red
STRENGH(강도): 4개 중 3개
STEEP TIME: 3분
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오렌지페코(オレンジペコ)에서는 기본적으로 농도 같은 것이 앞과 그리고 옆에 보면 해당 오렌지페코(オレンジペコ) 강도 같은 것이 적혀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마셔본 결과는 저번에 구매한 다즐링 보다는 쓴 강도는 약해서 개인적으로는 설탕 없이도 그냥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