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무좀 및 완선 치료에 도움이 되는 Home Health, 항진균제 로션, 4 fl oz (118m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무좀이라는 것은 무좀, 백선이라고 하고 피부사상균(皮膚絲狀菌)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질환이며 특히 Trichophyton rubrum에 의한 감염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해당 곰팡이인 피부사상균(皮膚絲狀菌)은 피부 각질을 녹일 수 있는 효소가 있고 피부 각질층, 머리카락, 손톱, 발톱에도 침범하여 그 각질의 영양분으로 유지되는 곰팡이입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에 생기면 두부백선 그리고 발가락 사이의 피부가 벗겨지고 각질이 생기며 가려운 증상이 있으며 무좀이며 그리고 사타구니 쪽에 생기면 완선 이라고 합니다.


일단 해당 Home Health, 항진균제 로션, 4 fl oz (118mL)에서는 톨나프테이트(Tolnaftate)가 1%가 들어가져 있습니다. 일단 톨나프테이트(Tolnaftate)의 특징은 진균 세포의 세포막 구성 성분 인 에르고 스테롤 생합성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쿠알렌 에폭시 화학반응을 저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출처

Tolnaftate 1.0%: 항진균제
비활성 성분: 아몬드 기름, 알로에 베라 겔, 칼렌듈라 오일, 피마 자유, 세틸 알코올, 자몽 추출물, 코코아 버터, 디아 조 리디 닐 요소, 라놀린 오일, 라벤더 오일, 메틸 파라벤, , 스테아린산, 티 트리 오일, 타임 오일, 트리에탄올 아민,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임상적 효능: 무좀,완선,백선
항진균제 로션은 무좀, 완선, 백선과 관련된 가려움, 벗겨짐, 화끈거림, 가려움과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치료해 주며 활성성분인 톨나프테이트는 천연 식물성 추출물의 진정효과가 있는 베이스와 결합하여 진정 독특한 포뮬러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사용법: 매일 사용할 때 무좀, 완선, 백선과 관련된 가려움, 벗겨짐, 화끈거림, 가려움과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는 것을 임상 증명

Home Health, 항진균제 로션, 4 fl oz (118mL)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매일 사용하면 무좀 대부분을 예방합니다.
가려움, 화끈거림과 갈라짐을 효과적으로 완화
제품 사용법: 사용을 하는 부분을 잘 씻고 완전히 말립니다.
하루 2회(아침저녁) 해당 부분에 이 제품을 얇게 펴 바르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해당 제품을 어린이가 사용하면 잘 감독해야 합니다.
무좀용: 발가락 사이의 공간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며 통풍이 잘 되는 신발을 신고 적어도 하루 한 번 신발과 양말을 바꿔 신어야 합니다.
완선용으로 2주간 하루 2번 사용해야 합니다.

무좀과 백선용으로는 4주간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상태가 더 오래가면 의사(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두피나 손톱에 효과가 없습니다.
주의사항
외용제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 사용 시 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자극이 발생하거나 2주 이내에 완선이 개선되지 않으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자극이 발생하거나 4주 이내에 무좀이나 백선증이 개선되지 않으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 없이 2세 미만 어린이에게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보면 다음과 같이 생겨 있습니다. 일단 용량은 118mL이라서 조금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일단 실제로 개봉을 하면 노란색을 띠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을 열어보면 일단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냄새는 일단 코코넛 냄새가 난다고 할 때 그렇게 거북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다만, 우리가 약국에서 파는 무좀약처럼 시원하다는 느낌은 안 들고 그냥 로션을 바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로션을 바른다는 느낌으로 바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사용을 약 3일 정도 무좀에 사용하고 있는데 조금은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단 가격은 거의 8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한 이유가 같은 가격에 무좀이 효과가 있다면 양이 많은 것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