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긴장 완화, 두통완화에 도움이 되는 허브차인 캐모마일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호기심에 한번 구매를 한 허브차입니다. 일단 캐모마일(Chamomile)은 국화과에 속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보통 카모밀, 카모마일,카밀레로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모마일은 우리가 생활하면 좀벌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허브이기도 합니다. 원래 원산지는 영국이며 특히 캐모마일의 방향유는 긴장 완화, 두통 등의 통증 완화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캐모마일을 차로 마시면 위장장애가 있는 분들은 해당 부분을 줄여주는 역할도 하고 있으며 잠자기 전에 마셔 주면 긴장을 완화를 통해서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Celestial Seasonings 허벌 티 무카페인 캐모마일 티백 20개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 천연 차
카페인 무첨가
코셔 인증제품
글루텐 프리


그리고 캐모마일 꽃을 조합해야만 진정작용의 달콤한 사과 향이 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다음과 같이 표시가 돼 있습니다.
골든 이집트 캐모마일 꽃의 품질은 매우 섬세하며, 멕시코 캐모마일은 달콤한 토양의 풍미를 품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이 캐모마일 차를 음미하면 언제든지 원할 때 안정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Celestial Seasonings 허벌 티 무카페인 캐모마일 티백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1회 제공량: 1 티백(1g) 8온스
열량: 0
총 지방: 0g, 0%
나트륨: 0mg, 0%
총 수화물: 0g, 0%
설탕: 0g
단백질: 0g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허브 티를 마셔본 결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해당 허브 티를 보면 노란색으로 띠고 있으며 그리고 내용물은 아래와 같이 허브 티가 하나씩 포장이 돼 있는 것이 아니고 두 개씩 돼 있고 그리고 일단 티백이지만 포장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습기가 많은 곳에 계시는 분들은 아마도 습기에 조금은 쉽게 노출이 되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이 입니다. 일단 허브 티에 한번 입문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괜찮은 차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