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긴장 및 불안 해소에 좋은 Jarrow Formulas 테아닌 100 100 mg에 대해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테아닌은 기본적으로 우리 몸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테아닌(Theanine)은 다른 식물에서는 발견되지 않고 차와 일부 버섯 품종에만 들어 있는 천연 유리아미노산으로 특히 홍차와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테아닌은 녹차 특유의 아미노산으로 특히 차에 함유된 총 아미노산의 약 50%에 달하고 말린 찻잎 중량의 1~2%에 해당이 되며 보통 일반적인 200mL 홍차 한 컵에는 약 24mg, 녹차 한 컵에는 약 8mg의 테아닌이 포함이 돼 있으며 테아닌은 뇌 신경세포에서 신경전달물질의 방출에 영향을 미치며 감마아미노낙산(Gamma-aminobutyric acid, GABA)의 수치를 올리는 것으로 추측되며 세로토닌, 도파민, GABA의 수치를 상승시키고, AMPA 수용체, 카이닌산 수용체와 NMDA 수용체의 마이크로몰의 유사성이 있으며 테아닌이 글루타민 산의 과도자극을 억제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테아닌은 뇌에서의 알파파를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졌있습니다.

Jarrow Formulas 테아닌 100 100 mg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긴장의 지표인 α 파의 발생이 30-40 분 후에 확인되고 있으며 50mg 섭취는 불안 경향이 낮은 사람에게 200mg 섭취는 불안 경향이 높은 사람에서도 진정 효과가 인정되고 있으며 수면에 관해서는 테아닌 섭취하면 수면의 질 개선이 보고되고 있으며 중도 각성의 감소가 인정되었으며 각성의 상쾌가 숙면 감, 피로 회복 감의 개선이 인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월경 전 증후군 (PMS)에 대해서는 PMS 시의 우울, 집중력 저하 등의 정신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카페인 길항 작용, 혈압 강하 작용, 기억 학습 능력 향상, 항암제의 증강 효과, 뇌혈관 장애에 대한 효과 등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Jarrow Formulas 테아닌 100mg 60정의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경 학적: 활성 아미노산
안정화 증진
학습 능력 지원
썬테닌
식품 보조제

알파 웨이브의 증가 생성에 의해 측정된 테아닌은 졸음을 유발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도파민에 뇌에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에 영향을 미쳐서 학습 능력과 감각을 향상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뇌에 글루타민산염 독성을 완화하여 뇌를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테아닌 복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빈속에 하루에 1-2번씩 한 개씩 물이나 주스와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안정한 방법일 것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식물성 원료),이산화 규소. 캡슐은 젤라틴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밀, 글루텐, 콩, 유제품, 계란, 생선, 조개류, 땅콩, 나무 열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질환이 있는 경우 임신 또는 수유 중이면 임신을 시도하는 경우 18세 미만인 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면 해당 건강식품을 복용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 또는 약사 등과 같이 전문가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구성 성분은 L-테아닌: 100mg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잠을 자는데 중간에 일어나는 것 때문에 구매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일단 수면을 취하는 데에는 도움이 된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 개인적인 경험이니까 다른 분들에게는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