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이허브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를 한 선크림입니다. 일단 선크림을 고르기 전에 알아두어야 하는 것이 SPF입니다. 기본적으로 선크림을 바른다는 것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하려고 일 것입니다. 일단 자외선(UV)이라는 것은 파장이 10~400nm 즉 가시광선보다 짧으며 스펙트럼에서는 보라색보다 바깥에 있습니다. 자외선을 유용하게 사용이 되면 살균, 소독, 비타민 D 합성, 피부 저항력 항진 등이 있지만, 반대로 나쁜 점은 단백질을 변성시키기 때문에 피부에서는 콜라겐 섬유 및 탄력 섬유에 손상되어서 피부를 노화를 시키는 파장이 긴 UV-A의 위험성은 피부 노화 DNA손상, 피부암 위험들이 있으며 그리고 블랙라이트에 사용해서 위조 지폐와 중요한 문서인 운전면허증, 여권 등 위조 방지, 다이아몬드 감별을 위해서 자외선을 이용하기도 하면 자외선램프를 이용해서 CSI 드라마 같은 범죄 드라마, 범정드라마에서 보면 범인을 잡으려고 범죄현장을 조사할 때에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자외선 때문에 피부 걱정이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에 보면 SPF와 PA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SPF 은 자외선 B파을 차단하는 정도 PA는 A 파를 차단합니다. 그리고 SPF는 자외선 B 일광 차단지수를 말하는 것입니다.

즉 SPF는 1당 20분 정도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즉 SPF 2가 되면 40분 정도 효과가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보통 일상생활을 하면 SPF 10~20 그리고 레저 스포츠를 즐기면 SPF 20~30 정도 여름에 바닷가에 가거나 휴양지를 할 경우에는 SPF 30 정도 그리고 썬크림을 바를 때 SPF, 이 높더라도 땀이 흐르거나 손수건 등으로 흐르는 땀을 닦으면 자외선 차단 효과는 떨어집니다.

그래서 중간마다 발라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PA는 자외선 A를 차단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선크림에 보시면 +++라는 것으로 표시된 +는 일상생활+++은 자외선이 강한 장소 등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자외선을 피하고자 양산이나 그늘을 찾게 될 것입니다.

Neutrogena, Wet Skin Kids 해변 및 수영장 스틱형 썬크림 SPF 70+

해당 부분들을 이용하면 약 50% 정도 차단을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지상에서 반사되는 것이 약 4~8%라고 합니다. 즉 선크림을 바르더라도 턱밑 등을 발라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해당 어린이 선크림인 Neutrogena, Wet Skin Kids 해변 및 수영장 스틱형 썬크림 SPF 70+은 다음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넘버원 피부과 전문의 권장 썬케어, 광범위한 스펙트럼 SPF 70 +,Helioplex - 광범위한 스펙트럼 UVA-UVB, 젖거나 건조한 피부에 바름, 저자극성, 방수(80분)입니다. 해당 선크림의 특징은 젖은 피부에 직접 바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하얗게 하거나 뜨게 보이도록 하지 않으면서, 젖은 피부에 바를 수 있도록 물을 통하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한번 해당 선크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해당 사진은 무보정 처리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오일프리,PABA 프리,모공 막지 않으면서 태양에 의한 화상 예방을 하면 그리고 태양에 노출되기 15분 전에 부드럽게 바르며 입술, 코, 눈 윗부분에 완벽한 커버를 보장하며 다시 덧바름: 수영이나 땀을 흘린 지 80분 이후에 바르면 됩니다. 수건이 마르고 즉시 최소 2시간마다 바라야 하면 그리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으려면 긴소매 셔츠, 바지, 모자 그리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6개월 미만 어린이들은 먼저 의사에게 상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포함이 돼 있는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Active Ingredients:Avobenzone 3%, Homosalate 15%, Octisalate 5%, Octocrylene 10%, Oxybenzone 3%
nactive Ingredients: Adipic acid/diglycol crosspolymer, beeswax, BHT, C12-15 alkyl benzoate, diethylhexyl 2, 6-naphthakate, dimethicone, fragrance, neopentyl glycol diethylhexanoate, neopentyl glycol diisostearate, octyldodecyl neopentanoate, ozokerite, paraffin, polyethylene
그리고 주의사항은 눈에 들어가지 않아야 하며 외용제로만 사용해야 하며 지우려면 물로 헹구어야 하며 발진이 생겼으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 문의해야 하며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하며 만약 어린이가 삼켰으면 빨리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