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그동안 사용을 해 왔던 지패드 에서 갤럭시 탭 E Black(이 블랙)로 교체를 했습니다. 일단 역시 최근에 나온 것인지 그래도 괜찮더라고요. 일단 개인적으로 휴대폰들도 삼성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일단 전체적으로 삼성 계정으로 통합할 수가 있어서 조금은 더 편리하게 관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전화가 되는데 문제는 전화를 통화하기 위해서 스피커 폰을 사용을 하거나 아니면 블루투스를 사용해야지 어색하지 않고 통화를 할 수가 있을 것 같고 그래도 통화 기능은 사용하지 않으니까 해당 부분은 큰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체제: Android 6.0
CPU: 1.3GHz
CPU 종류: Quad-Core
크기:203.1 mm
해상도:1280 x800 (WXGA)

카메라
동영상 녹화 해상도: HD (1,280x 720) 30 fps
메인 카메라 화소: CMOS 5.0 MP
전면 카메라 화소:CMOS 2.0 MP
메모리
RAM Size: 1.5 GB
ROM Size (GB):32 GB
외장 메모리 지원: Micro SD (최대 128GB)
센서: GPS, Glonass, 가속도 센서

입니다. 일단 나침반 센서가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불편하기도 한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지도 보다는 어차피 동영상이나 책을 보는 용도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크게 해당 부분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개봉 전 사진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 그리고 충전기,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입니다.

리고 크기는 대략 A4용지와 비교를 해보면 다음과 같이 비교를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충 저 정도이다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좌측 부분에는 SIM과 마이크로SD카드를 넣을 수가 있는 공간이 있으면 오른쪽에는 볼륨 조절 부분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충전할 수가 있는 부분은 아래쪽이 아닌 위쪽에 이어폰을 끼울 수가 있는 부분과 연결이 돼 있습니다. 또한, 뒷부분은 그냥 카메라하고 제품 시리얼 번호등이 있는 스티커만 있습니다.

일단은 간단하게 큰 화면에서 동영상을 즐기거나 게임을 하거나 또는 전자책을 읽는 데 사용을 하면 도움이 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돼 있는데 백신 어플은 기본적으로 이스트소프트

에서 제공하는 알약입니다. 알약을 사용하고 싶은 분은 그대로 사용을 하시면 되고 사용을 하기 싫고 따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을 때는 해당 알약을 사용중지시키고 다른 백신어플을 다운도르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을 하시면 되고 사용을 하기 싫고 따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을 때는 해당 알약을 사용중지시키고 다른 백신어플을 다운도르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동영상, 게임, 전자책 등 간단한 작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상 비전문가가 한번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