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영어라고 하면 세계적으로 가장 사용이 되고 있는 언어 중 하나가 일 것이며 국제기구나 아니면 여행을 가더라도 일단 현지언어는 잘 몰라도 기본적으로 영어를 할 줄 안다면 여행을 할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언어일 것이고 영화를 좋아한다면 별도의 자막 없이도 즐겁게 영화를 감상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안드로이드 어플인 듀오링고(Duligo)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영어 공부를 할 수가 있는 어플입니다. 듀오링고(Duligo)라는 어플은 간단하게 루이스 폰 안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언어를 무료로 번역하도록 하는 방법에 고민으로 시작해서 사람들이 언어를 배우려는 욕심을 충족시켜주기 위해서 만들어졌으면 두개 이상의 언어를 할 줄 아는 경우 사용자들이 문제점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는 영어 공부 어플입니다. 먼저 해당 어플인 듀오링고(Duligo)를 설치를 하고 나서 실행을 하면 기본적으로 계정을 하나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배우고 싶은 언어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영어를 선택하고 나서 메인 화면으로 들어오면 학습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보면 일단 기본적으로 기초부터 시작해서 관용구, 음식, 동물, 복수형 등을 선택하고 나서 시작을 하면 됩니다. 여기서 해당 영어 관련과 한국어 관련 부분들이 나오면 사용자가 선택해가면서 영어를 배우는 방식입니다.
듀오링고(Duligo)

일단 기본적인 영어를 배우고 싶은 상황에 해당 듀오링고(Duligo)를 사용해서 영어공부를 하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