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ESL 팟캐스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폰으로 영어 공부할 수 있는 ESL Pod ensider 이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ESL이라는 것은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약자입니다. ESL Pod ensider은 간단하게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팟캐스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ESL Pod ensider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설정을 변경할 필요는 없지만, 설정 부분에서 자신이 사용할 영어 사전이나 테마 정도 수정을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ESL Pod ensider을 실행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항목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ESL Pod ensider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받기, 공유하기, 즐겨 찾기, ESL 원문이 있습니다. 여기서 받기는 해당 스크립트를 MP3형태로 내려받아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SD카드에 저장할 수가 있고 저장된 MP3파일을 자신이 원하는 재생기로 재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ESL 원문은 말 그대로 ESL 원문을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MP3를 내려받기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에서 바로 재생을 할 수가 있으면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자신이 원하는 음악재생기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어를 선택하고 사전을 통해서 자신이 모르는 단어를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단어의 뜻을 알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