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TOEIC(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약자이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대상으로 의사소통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고 한국에는 1982년에 도입이 되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면 좋든 싫든 간에 영어공부는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외국어 중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워드톡은 간단하게 출퇴근, 통학을 하면서 아니면 방학 중에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잠깐 시간을 내어서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영어 공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영어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고등학교 영어, TOEIC 영어 단어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단어장은 저번에 소개해준 다음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인 영어 사전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를 따로 할 필요는 없이 영어 사전을 사용하면 웹으로 연결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워드톡

일단 기본적으로 설정부분에서는 건들리 필요는 없을 것이지만 폰 흔들어서 사전 실행 같은 것을 사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해당 영어 공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학습 시작, 원어민 발음 듣기 등을 통해서 공부할 수가 있으면 영어 공부를 진행을 해주면 프리스타일 암기, 카드형 암기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서 실행을 시켜주면 됩니다.

그리고 영어 공부를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면서 영어 공부를 진행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원어민 발음을 들으려면 별도로 내려받기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파일을 내려받기하지 않고도 영어 발음이 나와 들어보면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토크백 기능을 사용해서인지 영어 발음이 조금 안 좋으니까 조금 용량을 사용해서도 원어민 발음을 내려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여기서 영어 단어 음성은 남자, 여자 소리로 구분되니까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말한 다음 단어장 관련 부분입니다. 다음 단어장을 선택해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