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다양한 기기들이 등장하면서 태블릿 거치대(Tablet Stand)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만, 집에서든 어디서든 태블릿 거치대가 있으면 편리한데 문제는 가격이 조금은 부담이 서럽기도 합니다. 물론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은 자체적으로 제작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손재주가 없어서 하나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것은 저렴하게 2,000원대에서 구매를 할 수가 있는 다이소 태블릿 거치대는 어떠할까 생각을 합니다. 이단 제가 구매를 한 가격은 2,000원 가격이 구매했으면 다른 거치대도 있겠지만 아마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려면 해당 거치대가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두께는 약 0.7cm 이로 접이식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제품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중앙 있는 따로 움직이는 부분이 파란색 부분에 있는 거치대에 연결하면 됩니다.

파란색 부분에서는 간단하게 각도 조절을 위한 흠이 있어서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각도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LG G패드 8.0 LTE 제품인 LG-490L를 한번 제품에 적용한 모습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수직일 때와 가로로 눕혔을 때 모습입니다. 일단 8.0인치에서도 안정되게 고정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해당 다이소 태블릿 거치대를 이용하면 태블릿을 이용한 영화 감상, 공부 등을 할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