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Firefox 38.0.5(파이어폭스 38.0.5)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기능들이 몇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Pocket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해당 기능은 동영상 등을 저장을 통해서 나중에 휴대폰,테블릿,컴퓨터 등에서 볼 수가 있게 도와주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물론 예전부터 Pocket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간단하게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고 간단하게 파이어폭스 계정 또는 기존에 자신이 사용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사용할 수가 있겠지만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Firefox 38.0.5(파이어폭스 38.0.5)에서 Pocket 기능 중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나서 about:config를 입력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browser.pocket.enabled를 검색하면 기본 값은 true로 돼 있는데 해당 값은 false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을 해주면 해당 기능을 중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을 하면 Pocket 기능을 중지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