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 시간에 이어서 VPN 프로그램 중 하나인 SecurityKis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제목부터 SecurityKiss 키스라는 단어가 들어가서인지 조금은 VPN 프로그램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Securitykiss는 OpenVPN기반으로 VPN 환경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VPN을 사용하는 목적은 보안을 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보안이 되지 않아져 있는 무선와이파이, 호텔, 공항 등에서 자신의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VPN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사용 목적은 다양한 VPN 프로그램과 VPN 서비스들과 마찬가지로 목적하고 있으면 특히 인터넷에 검열 없이 인터넷을 하고 싶은 분들이나 저번에 이야기한 것처럼 특정 국가에 여행을 갔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특정 사이트는 해당 국가에서 막아놓았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IP를 숨김으로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자신의 신원을 보호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유료 서비스 무료 서비스로 구분되면 무료 서비스는 기능 제한 사용할 수 있는 트래픽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무료 버전은 이메일 클라이언트 접속제한 온라인 게임제한(Wow,Habbo Hotel.Runescape등)VoIP,비디오 채팅, 음악 그리고 비디오 스트림 제한,FTP,RDP,SSH 등 프로토콜 미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 트래픽양은 300MB로 제한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클라이언트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으면 그리고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트래픽양과 그리고 남은 트래픽양으로 구별이 됩니다.

SecurityKiss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사용할 것이라면 Connect를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나서 잠시 기다리면 해당 VPN 서버로 연결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접속할 수 있는 서버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무료 버전은 VPN 서버 4개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국가 서버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연결 버튼을 통해서 VPN을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자신 Server Load를 통해서 간단하게 VPN 서버 로드 상태를 확인해서 서버 로드가 적은 곳을 파악해서 접속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