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러워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오늘 어쩔 수 없이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사용하려다가 인터넷 익스플러워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보고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 먼저 첫 번째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러워 환경설정에서 고급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가속그래픽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GPU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이 보이는데 해당 부분을 먼저 체크를 해주고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재시작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러워가 동작을 하지 않았는데 해당 부분을 체크해주니 되었습니다. 해당 부분은 하드웨어 렌더링을 사용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로 렌더링하는 부분입니다.

2. 다음 방법은 방금 본 고급부분에서 아래에 보시면 원래대로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해주면 인터넷 익스플러워 기본설정 복원 부분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개인설정 삭제 부분을 체크를 해주고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물론 다시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실행을 해보시고 된다면 여기서 멈추고 안된다면 다음 방법을 진행합니다.

3. 다음은 인터넷 옵션 부분에서 프로그램을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추가기능 관리를 선택해줍니다. 여기서 Silverlight를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면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 옆에 보시면 다양한 플러그인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사용 안 함으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실버라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통과하시면 됩니다.)

4. 다음 방법은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입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러워 아이콘을 클릭하고 나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UAC)으로 실행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으로 실행하면 해결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