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Internet Explorer 10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을 안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은 윈도우 7 설치할 수 있고 실행을 시킬 수가 있으면 윈도 8에서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져 있는 웹브라우저입니다. 그럼 Internet Explorer 10에서 안정적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안정적으로 동작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구 버전을 삭제하고 최신 버전으로 설치합니다. 아마도 이 방법은 조금은 귀찮을 수가 있겠지만. 해당 방법을 사용한다면 어느 정도 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기본적인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부분을 통해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제거하는 방법 아니면 Driver Fusion 같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Internet Explorer 10의 GPU 렌더링 해제하기
Internet Explorer 10에서 GPU 렌더링을 해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Internet Explorer 10을 기동시켜주고 나서 다음에는 도구->인터넷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고급으로 이동하면 가속 그래픽 부분에 보면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Internet Explorer 10을 재기동시켜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시켜서 동영상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다양한 화면들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설정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가속사용부분이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체크가 되지 않아져 있다면 해당 부분을 체크해주면 Internet Explorer 10의 GPU 렌더링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Adobe Flash Player 부분의 GPU 부분은 활성이 됩니다. (다만, 컴퓨터가 오래되었으면 이 부분도 지원을 안 할 수가 있습니다.)

3. Adobe Flash Player 제거 후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Adobe Flash Player의 캐시를 제거를 해보는 방법도 한 방법입니다. 제어판->Adobe Flash Player 제어판으로 이동하고 브라우징 데이터 및 설정 부분에 있는 모두 삭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4. Wndows DNS 캐시를 제거해 보는 방법입니다.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시작->cmd을 눌러주면 DOS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ipconfig/flushdns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DNS 캐시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ipconfig/displaydns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아니면 CCleaner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해당 CCleaner를 실행을 한후 DNS 캐시 부분을 체크해주고 검사를 해주면 끝입니다. 참고로 DNS 캐시 삭제 시 웹사이트를 열었으면 잠깐 DNS 캐시를 지우기 전보다 인터넷 속도가 느려질 수가 있습니다.

5. 인터넷 캐시를 삭제를 해보는 방법
이 부분은 간단하게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