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로러) 소리가 나지 않을 때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윈도우 10에서는 기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가 기본적으로 탑재돼 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를 잘 사용을 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특별하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친숙한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할 것입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는 새로운 기능들이 탑재돼 있어서 API 등으로 렌더링 되는 웹사이트에 최적화가 돼 있습니다.
일부 웹사이트를 접속할 때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사운드가 다른 브라우저 및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에 의해서 렌더링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에서 소리가 활성화돼 있는지 확인을 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고 나서 ALT+T를 누르거나 메뉴 표시 줄에서 도구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면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고급으로 이동합니다. 멀티미디어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웹페이지에서 소리 재생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합니다.

2. Flash Player 설정 지우기
일단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Flash Player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고급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브라우징 데이터 및 설정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모두 삭제를 눌러 줍니다. 그리고 나면 Flash Player에서 모든 사이트 데이터 삭제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모든 사이트 데이터 및 설정 삭제를 선택하고 데이터 삭제를 눌러주면 됩니다.

3. 모든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로러) 추가 기능 사용 안 함
여기서 명령프롬프트(관리자) 즉 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ProgramFiles\Internet Explorer\iexplore.exe"-extoff를 입력을 합니다. 그러면 추가기능 없이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브라우저 하단에서 추가 기능이 현재 사용 중지되었다는 경고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가기능 관리하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추가 돼 있는 Ctrl+A를 눌러서 모든 추가기능을 사용 안 함으로 변경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한번 재부팅을 해주면 됩니다.

4. ActiveX 필터링 선택 취소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사용자 지정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ActiveX 필터링 허용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ActiveX 필터링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면 됩니다.
5.볼륨 믹서에서 소리 출력 확인하기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열려 있는 동안 작업표시줄에 보면 스피커 아이콘이 보일 것이 여기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볼륨 믹서 연기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여기서 다양한 부분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이 볼륨이 비활성화가 돼 있는지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소리가 낮으면 소리를 높여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소리가 안 나는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