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2017년4월6일에 수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지원을 하고 있고 2017년4월11일부터는 자동 업데이트가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로 변경되었고 기존에 있던 Windows Firewall, Windows Defender 등 몇 가지 보안 기능들이 하나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이번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에서는 터치 디바이스 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조작에 익숙한 분들도 쉽게 접근을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기본 메인화면에서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디바이스 성능 및 상태, 방화벽 및 네트워크,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가족 옵션으로 구성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햄버거 메뉴라고 하는 것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우리가 아는 햄버거 메뉴가 아닌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UI입니다. 일단 즉 왼쪽에 보면 집모양 아이콘들이 있는 부분을 이야기합니다.

오늘은 Windows Defender notification icon(Windows Defender 보안센터)시작 중지 방법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활성화가 돼 있지만, 해당 아이콘을 보고 싶지 않은 일도 있을 것입니다. 일단 익숙하지 않아서 등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기능은 기본적으로 윈도우를 시작을 하면 실행이 되기 돼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기 싫은 경우에는 시작 프로그램에서 아이콘을 비활성화해서 사용을 하면 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견해에서 시스템에서 여유가 없는 구형 컴퓨터일 경우에는 조금은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해당 기능을 보안 관련해서 보다 편리하게 접근을 해서 설정을 변경할 수가 있고 사용자로서는 쉽게 보안 상태를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중지하는 방법은 작업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작업 관리자 시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작업 관리자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시작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시작 프로그램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사용 안 함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해당 Windows Defender notification icon(Windows Defender 보안센터)시작가 시작을 하지 않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다른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에서 SecurityHealth 부분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사용을 중지시켜주면 됩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의 선택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