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0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윈도우에서는 기본적으로 여러 가지 앱들이 설치가 됩니다. 물론 해당 앱을 사용을 하지 않으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해당 앱을 삭제를 원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 10에서 통해서 윈도우 스토어 앱들에서 해당 앱들을 선택을 하고 설치를 하고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삭제를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일단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중에서 CCleaner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CCleaner를 공식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해서 설치하고 나서 실행을 해줍니다. 해당 부분은 인터넷에서 쉽게 검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메인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도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 제거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앱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자신의 윈도우 10에서 설치된 기본 앱들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기 싫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날씨, 뉴스, 스포츠 등 자신이 삭제를 원하는 앱을 선택을 하고 나서 해당 앱을 삭제버튼을 눌러서 삭제하면 간단하게 윈도우 기본앱들을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자신이 원하지 앱들을 삭제를 할 수가 있으며 그리고 나서 기본앱을 삭제를 해주면 설정->시스템->기본앱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앱들은 앱선택에서 제외로 처리된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앱들로 변경을 하시면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