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V3이라고 하면 아마도 한국 국민이라면 잘 아는 안티바이러스 즉 백신프로그램 이름일 것이며 현 안랩의 주요 브랜드 이면서 현재 정치인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안철수께서 설립한 기업일 것입니다.

일단 개인 컴퓨터용으로 무료 백신프로그램을 배포하는 제품은 V3 Lite 제품이고 V3 365 클리닉 제품은 방화벽 등이 포함된 유료 제품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백신 어플 즉 안드로이드 안티바이러스 어플인 V3모바일시큐리티 3.0(V3 Mobile Security)은 AV-TEST에게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V3모바일시큐리티 3.0(V3 Mobile Security)을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일단 복잡한 것은 싫어하고 그냥 간단하게 백신 어플 기능, 앱잠금, 갤러리 잠금만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어플을 설치를 하고 나서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별하게 조작은 할 것은 없고 간단하게 동의만 해주면 됩니다.

V3모바일시큐리티 3.0(V3 Mobile Security) AV-TEST

그리고 나서 간단하게 메인화면으로 가려고 업데이트 설정 방식을 지정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사용자가 와이파이만을 사용해서 업데이트를 할지는 본인의 요금제 등을 생각해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악성코드 검사가 이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메인 화면으로 진입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특별하게 설정을 변경할 필요 없거나 특별하게 어플을 따로 설치를 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앱잠금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앱 잠금을 사용하기 위해서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지정하고 그리고 비밀번호 설정을 백업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고 나서 해당 잠금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 설정에서는 간단하게 비밀번호 상태 바 아이콘 앱 설치 시 검사 방법 등을 사용자가 선택하게 구성이 돼 있는데 특별하게 사용자가 변경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게 사용을 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V3모바일시큐리티 3.0(V3 Mobile Security)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