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 스마트폰들에 내장된 카메라는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서 누구나 쉽게 사진을 찍을 수가 있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편집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PicsPlay Pro는 간단하게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서 촬영한 사진을 간단하게 해당 어플을 통해서 사진 편집을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사진 편집 어플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가격은 5,000원에 가격을 가지고 있으면 유료 어플로서 상당히 괜찮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어플인 PicsPlay Pro를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불러오거나 아이면 촬영하기 버튼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해당 PicsPlay Pro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사진 편집, 레벨, 노출 등 포토샵, 김프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가능한 기능들을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인물 보정기능을 통한 인물 보정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같은 얼굴 사진을 올리기 위한 적절한 이미지 크기 선택 등 다양한 해상도에서 기능을 수행할 수가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준비돼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도 있겠지만, 해당 PicsPlay Pro에서는 다양한 효과가 있을 수가 있게 다양한 효과도 제공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해당 효과들을 별도의 컴퓨터 프로그램 없이도 해당 기능을 수행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PicsPlay Pro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