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시아어 하며 UN 지정공식언어 6개국어 중 하나이며 300억 명이 사용을 하고 있으면 학술연구자료 예를 들어 화학, 물리학, 지질학, 생물학, 수학, 밀리터리 매니아 라며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며 문화, 예술일 것이면 한국에서는 노어라도 하는 언어일 것입니다. 해당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러시아 단어 및 어휘를 무료로 배우세요라는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기본적으로 러시아 어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여행, 비즈니스, 데이트, 연구 등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쉽게 러시아 어를 접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으면 일단 기본적으로 러시아 알파벳을 알고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10,000단어 번역으로 구성돼 있고 러시아 어와 한국어 플래시 카드 구성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일단 메인 화면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코스 과정 선택이라는 것을 통해서 자신이 수강하고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초급, 기초, 중급, 중상급, 고급, 데이트, 로맨스, 여행, 호텔, 숙박을 갈 때 사용할 수가 있은 교통 같은 것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설문조사 비슷한 것 물어보는데 여기서 학습시간은 어떻게 할 것이라는 부분은 자신의 학습량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어플을 시작을 하면 아래와 같이 플래시 카드가 나오고 한국어 단어 뜻과 러시아 어 그리고 러시아 발음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러시아 단어 및 어휘를 무료로 배우세요

그리고 자신의 학습능력에 맞게 오른쪽에서는 속도제어기능과 그리고 나머지는 간단하게 테스트 비슷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러시아 알파벳을 아는 상태에서 러시아어 공부를 하는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