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8.1에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을 추가 기능 없음으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Internet Explorer에서 추가기능 없음 기능은 ActiveX 및 기타 추가기능으로 말미암아 브라우저의 상태가 영 좋지 않으면 정상적인 작동 확인을 하거나 브라우저의 유지관리를 위해 필요한 기능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Windows Vista, Windows 7에서는 간단하게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에서 시작하는 방법으로는 보조프로그램->시스템 도구에서 Internet Explorer(추가 기능 없음)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Windows 8, Windows 8.1에서는 Internet Explorer에서 Internet Explorer(추가 기능 없음)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조금은 다루게 작업을 해주어야 합니다.

Windows 8, Windows 8.1에서는 Internet Explorer에서 Internet Explorer(추가 기능 없음)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레지스터리 편집기를 작업을 해주어야 합니다.먼저 Windows+R을 눌러주고 나서 iexplore -extoff을 입력을 해주고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Internet Explorer 추가기능이 사용되지 않는 Internet Explorer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에서 추가기능 없음 으로 시작을 할 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