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지난 시간에 about:config를 통해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일부 추적관련해서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PrivacySetting를 설치를 하고 나서 새로 생긴 아이콘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해당 기능을 사용 및 중지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해당 부분에서 지원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Google Safe Browsing
browser.safebrowsing.enabled
browser.safebrowsing.downloads.enabled
browser.safebrowsing.malware.enabled
Firefox stats collecting
datareporting.healthreport.uploadEnabled
datareporting.healthreport.service.enabled
Usage statics
toolkit.telemetry.enabled
Firefox Hello
loop.enabled
Pocket Integration
browser.pocket.enabled
Search Suggestions
browser.search.suggest.enabled
WebRTC
media.peerconnection.enabled
Geolocation
geo.enabled

나는 이런 기능들을 모르겠다고 생각을 하면 각각의 주어진 프리셋으로 제어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드러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싶다고 하면 Full Privacy를 선택하면 되고 나는 보안과 안전을 위한다면 Protect Privacy&Security를 선택하면 되고 설정을 초기화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Reset to Defaults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