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PDF라는 포멧은 익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런 PDF를 컴퓨터 등에 보관해서 보거나 아니면 스마트폰에서 저장하고 이동 중에 해당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PDF를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끔 용량이 큰 PDF 파일을 보게 될 것이고 이럴 때 그냥 사용해도 되겠지만, PDF 파일의 용량을 줄여서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ORPALIS PDF Reducer는 일단 기본적으로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으로 구분되는데 유료버전 같은 경우에는 기능제한과 유료제품을 구매하라는 팝업을 보이지가 않는 등 일부 기능적으로 차이가 있고 언어는 기본적으로 영어를 지원합니다. 먼저 해당 ORPALIS PDF Reducer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Source 부분에서는 간단하게 자신의 PDF 파일이 위치한 폴더를 지정하면 되고 Destination에서는 해당 PDF 파일이 변환되는 폴더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ORPALIS PDF Reducer는 해당 폴더를 검색하게 될 것이고 그리고 자동으로 PDF 용량을 줄인 PDF를 저장할 것이면 그리고 용량이 얼마나 절약이 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PDF 파일을 대량으로 다루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ORPALIS PDF Reduc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