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유튜브 동영상 등에서 HTML 5를 활용해서 HTML 5 동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 HTML 5를 통해서 동영상을 보다가 전체 화면보기를 하면 아래와 같이 전체화면표시모드 입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해당 부분을 허가, 거부를 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고 그리고 전체화면 표시설정 저장이라는 부분을 통해서 할 수가 있겠지만, 처음부터 이런 메시지를 보면 조금은 귀찮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Disable HTML 5 Full screen Alert는 간단하게 HTML 5 동영상을 전체 화면보기를 할 때 나타나는 경고 메시지 숨기는 것을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Disable HTML 5 Full screen Alert를 설치를 해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HTML 5를 통해서 동영상을 전체화면을 볼 때에는 앞으로 이런 메시지를 보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리고 Facebook,Vimeo,Yahoo등에서도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Vimeo 같은 동영상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Disable HTML5 Fullscreen Alert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