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통해서 유튜브 동영상 같은 것을 보다 보면 컴퓨터 사양이 좋으면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고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가 있겠지만, 저 사양 컴퓨터를 사용하면 유튜브 같은 것에서 제공하는 고화질 동영상 같은 경우에는 보기가 정말로 어려울 것입니다. 아마도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유튜브 동영상을 같을 것을 보다 원활하게 볼 수가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입니다. 일단 사용조건은 Adobe Flash Player 11. xx 버전 이상이어야 하고 그리고 GPU 드라이버는 최신 드라이버야 이어야 합니다. 일단 해당 GPU Accelerated Flash Player를 설치하고 나서 유튜브 동영상을 한번 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화면이 기본적으로 GPU Accelerated Flash Player 를 설치를 하지 않았을 때 모습입니다.

그리고 나서 GPU Accelerated Flash Player 를 설치를 하고 한번 유튜브 동영상을 돌려 보았습니다. 일단 유튜브 동영상을 자주 감상하면서 컴퓨터가 저 사양이신 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GPU Accelerated Flash Play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