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서 누구나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온라인쇼핑몰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상생활 어디이든 간에 예를 들어 치킨을 시켜먹더라도 전단 같은 곳에는 콜라 한 병 더 쿠폰이나 각종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을 이용해서 누구나 쉽게 물건을 싸게 구매할 수가 있으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마찬가지로 해당 쿠폰들을 잘 이용하면 쇼핑을 할 때 나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쿠폰이라는 것을 대해 알아보고 가면 쿠폰(Coupon)은 할인권 혹은 금권(특정 범위에서 화폐로 사용되는 증권)입니다.금권이라고 하면 항공권, 호텔 숙박권, 전단, 책자 등에 있는 쿠폰들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CouponSumo-Coupon Codes Finder은 간단하게 구글 크롬에서 아마존 또는 Ebay같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해외직구를 할 때 해당 사이트들에서 무심코 지나칠 수가 있는 할인쿠폰들을 사용자들에게 쉽게 알아볼 수가 있도록 도와주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저 해당 CouponSumo-Coupon Codes Finder 구글 크롬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위에 C라는 단어로 된 아이콘을 볼 수가 있으면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아래와 예를 들은 거와 같이 해당 사이트에 있는 쿠폰들을 알기 쉽게 보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ebay도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등을 보여주어서 사용자가 이용할 수가 있는 것인데도 우리가 무심코 지나갈 수가 있는 쿠폰들을 정리해주니까 자신이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서 할인쿠폰들을 적용해서 배송료 등을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See all을 눌러보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혹은 구글 크롬 부가기능과 같이 가격 비교를 하고 해외구매를 한다면 한 푼이라도 아끼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CouponSumo-Coupon Codes Finde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