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 지금은 누구나 쉽게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가 있으면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 있지 않은 물건을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국내 온라인 쇼핑을 하거나 해외 직구를 하더라도 제일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이 가격이 일 것입니다. 이런 가격문제와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려고 체코의 프라하에 있는 보안 업체에서 제공하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지난 시간에 다양한 해외가격비교 서비스들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일단 Avast SafePrice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Avast SafePrice는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Avast Online Security(어베스트 온라인시큐리티) 구글 크롬 부가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안전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Avast SafePrice를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확장 프로그램에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자주 다니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아마존, 이베이 등이 있습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Avast SafePrice에서 검색을 통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더 저렴한 가격을 찾았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리고 최대 xx 할인이라고 돼 있을 것입니다. 즉 해당 부분은 가격비교를 통해서 본 최대 할인가격이면 괄호 안에 있는 것은 해당 온라인 쇼핑몰 업체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더욱더 자세한 상황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옆에 보시면 제품 X개의 시작가oo달러라고 돼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격을 볼 수가 있으면 얼마 정도 절약을 할 수가 있을 수 소비자가 판단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구글 크롬과 함께 해당 부가기능인 Avast SafePrice를 사용한다면 해외직구이든 해외구매대행을 하든 어느 정도 가격을 최저가로 비교해서 제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Avast SafePrice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