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력서를 쓰려고 하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증명사진일 것입니다. 물론 DSLR 같은 장비를 하고 있으면 집에서 사진촬영을 한 후 사진 편집을 통해서 간단하게 증명사진을 만들 수가 있고 그래서 지난 시간에 한번 PhotoScape 를 사용해서 간단하게 증명사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한번 글을 적어 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력서를 낼 때 갑자기 증명사진이 필요한데 보니까 정장 증명사진이 필요하고 급하게 정장을 구해서 입고 사진관에 가서 증명사진을 찍어야 하는 경우나 살이 찌어서 정장이 맡지 않을 때 급하게 이력서에 사진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해당 증명사진이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면 자신의 성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됩니다.

증명사진 메인화면증명사진 메인화면

그리고 나면 아래와 같이 남성 정장, 여성정장을 선택하면 다양한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있는 카메라는 구동되고 자신의 얼굴이 해당 배경이 맞게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사진을 촬영하고 나서 저장 혹은 공유 등을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증명사진 정장 사진 화면 1증명사진 정장 사진 화면 1증명사진 정장 사진 화면 2증명사진 정장 사진 화면 2

앞서 메인화면에서 보시면 function을 통해서 갤러리에서 자신이 찍은 사진을 볼 수가 있으면 그리고 Background를 통해서 증명사진에 필요한 배경을 직접 칠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급하게 증명사진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증명사진

증명사진 배경설정증명사진 배경설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