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갱신을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컴퓨터에서 조금만 알고 있다면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했으면 자신이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에서 자동 갱신을 중지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지 못하는 초보자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자동갱신을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가능하면 일단 변경에 대한 기록이 되면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Updatafreezer은 기본적으로 포터블과 설치 버전으로 제공하고 있으면 포터블을 사용하면 반드시 압축프로그램이 있어야 압축을 해제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Updatafreezer은 간단하게 컴퓨터를 검사하고 자동갱신옵션을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찾고 그리고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보시면 간단하게 Adobe Acrobat&Adobe Reader, Apple, Adobe Flash Player, Firefox, Java, Skype, OS로 구성돼 있습니다.

Updatafreezer

여기서 간단하게 비활성화 활성화를 눌러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단 OS 갱신 같은 경우에서는 보안 관련 부분이 있으니까 해당 부분은 비활성화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분들은 도움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고 그리고 컴퓨터에서 대해서 조금 잘 알고 있다면 AutoRuns등을 이용해서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