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하다 보면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 스트리밍, 뉴스 사이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아래와 같이 특정지역에서 접속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를 해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의 하나가 저번에 소개해준 VPN 프로그램들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Hola Unblocker는 브라우저에서 간단하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물론 특별하게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재부팅을 할 필요가 없이 간단하게 Hola Unblocker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Hola Unblocker

Hola

먼저 해당 Hola Unblocker 의 장점은 특별한 작업 없이 바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간단하게 해당 Hola Unblocker을 설치하고 생기는 Hola Unblocker 버튼을 통해서 간단하게 활성화와 비활성화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Hola Unblocker에서 Select Sites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녹색으로 표시되오 있는 것은 녹색으로 표시되고 있는 것은 Hola Unblocker로 제한이 해제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국가에서 표시하는 것처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차단이 되었으면 해당 부분을 버튼을 눌러주면 녹색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그리고 제한 해제 대상으로 하는 로고를 클릭하면 간단한 문구를 만나볼 수가 있는 그냥 OK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재시작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아니면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하든 간에 Hola Unblocker를 통해서 특히 영어권 사이트에 뉴스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해서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