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이든 스마트폰이든 사용하면서 로그인을 하는 데 필요한 것이 비밀번호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을 만들 때에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비밀번호를 만들 때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보통은 비밀번호를 만들 때 단순하게 만들지만, 보안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특수키, 숫자 영어 대문자 소문자를 조합해서 길게 만드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 개인정보를 지키려고 비밀번호 만들어 주는 사이트랑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무료 비밀번호 생성기입니다. 먼저 3가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가 있고 배치 암호 생성을 제공해서 강력한 비밀번호를 만들려고 생각하는 분들에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보기 편하게 구성이 돼 있으면 비밀번호 길이와 강도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Advanced Password Generator

그리고 배치 암호 생성을 통해서 최대 100개의 암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는 I1 o0같이 헷갈리기 쉬운 단어나 문자를 건너 띄고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면 비밀번호를 생성하는 또 다른 방법인 실제 영어단어를 기반으로 한 암호를 생성이 가능 그리고 가로상태가 지원이 안 되고 무료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광고를 보는 조건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싫은 분들은 자신이 직접 암호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