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SSD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olid state Drive,ソリッドステ-トドライブ)로 반도체를 사용해서 하드디스크에 데이터를 저장을 할 수 있는 저장매체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메모리의 종류에 따라서 RAM 디스크(하드웨어 방식),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는 Flash SSD가 있습니다. 해당 SSD(Solid state Drive,ソリッドステ-トドライブ)를 사용하면 아마도 랜덤 액세스 성능이 좋아서 하드디스크에서 데이터를 읽어오거나 주고받을 때 시간이 짧아지고 그리고 HDD 일반 하드디스크보다는 안전하지만, 가격이 높은 점이 단점이 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SSD(Solid state Drive,ソリッドステ-トドライブ)에 대한 제품의 특징,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자신이 비교하고 싶은 SSD 제품을 선택하고 해당 SSD 제품을 비교하면 간단하게나마 성능 등을 비교할 수가 있게 꾸며져 있는 사이트입니다.

SSdboss

그리고 기본적으로 사이트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고 간단한 정도의 영어만 할 줄 안다면 누구나 쉽게 해당 사이트에 SSD에 관한 정보를 얻어서 SSD를 구매하시는 분들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