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Revo uninstaller 와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Iobit에서 제작해서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삭제버튼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방법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폴더나 레지스터리 파일 같은 것이 남습니다.

아마도 이를 해결해주려면 Revo Uninstaller 같은 프로그램 같은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IObit Uninstaller

일단 환경설정 부분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을 해주시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프로그램, 도구 모음, 최근에 설치됨, 대형 프로그램, Windows 업데이트로 구성이 돼 있는데 Windows 업데이트는 컴퓨터의 보안 관련 갱신 등이 있는 부분이므로 해당 부분은 안 건드려도 됩니다. 일단 도구 모음은 브라우저의 툴바 관련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에 보시면 자신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설치된 플러그인들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거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이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마우스로 더블클릭을 해주면 제거버튼이 나오고 제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먼저 해다. 프로그램의 삭제기능을 사용하고 강력한 검색기능을 통해서 레지스트리 와 하드디스크에 남은 해당 프로그램관련된 항목을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시스템 복원지점도 만들어주면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로그 관리와 복원(ログ管理と復元)도 쉽게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는 언 인스톨(アンインスト-ル)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