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Easy Drive Data Recovery, Easy Digital Photo Recovery, Easy Office Recovery, Easy Access Recovery, Easy Word Recovery, Easy Archive Recovery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복구 프로그램(リカバリ-ソフト)을 설치하면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각각의 역할에 맞게 구성이 돼 있어서 사용할 때 자신에게 맞는 상황을 선택하고 복구를 실행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데이터 복구, ZIP, RAR, DOC, DOCX, PPT, PPTX, XLS, XLSX, MDB 그리고 Outlook, Outlook Express 이메일 데이터베이스 복구도 지원하고 있고 NTFS, FAT32,FAT16,IDE,ATA,SCSI 드라이브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에서 글을 적었듯이 개별적으로 6개 프로그램이 있어서 자신에게 상황에 맞는 부분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MunSoft Data Recovery Suite

먼저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법사를 통해서 자신이 복구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에 복구를 원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눌러서 복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게 구성이 돼 있지 않아서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서 사진을 복구를 위한 선택을 하면 해당 부분은 그냥 자신이 원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눌러주면 복구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복구할 수 있는 파일들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복구하기를 원하는 사진을 미리 보기 기능(プリビュー機能)을 통해서 보고 선택을 하고 다음을 눌러주면 복구할 곳이 지정해주면 됩니다. 단·복구를 할 때에는 자신이 복구를 시도한 하드디스크(ハードディスク)는 저장이 안 되고 다른 드라이버를 지정해주면 복구는 완료됩니다. 일단 유료제품이기는 하나 상당히 매력적인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