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은 지난 5월 올림푸스 u720sw 모델과 이별을 하고 흔히 이야기하는 폰카로 생활하다 폰카 마저 깨져서 어렵게 생활을 하다가 최근에 웨스트 유니언을 환전한 돈으로 코닥(Kodak) 이지쉐어(Easy Share) M1063을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할 때에는 후지 A170 모델과 삼성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 코닥(Kodak)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른 사진기 같고 카메라 사진도 찍어야 하는데. 사진기가 하나밖에 없어서 해당 부분을 생략하겠습니다. 코닥 이지쉐어는 디지털 카메라 프린트 독 사진인화 등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지쉐어 시리즈는 C, Z, V, P, 와이파이(WIFI)·m 시리즈가 있습니다. 자~먼저 해당 카메라 상자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색상이 실버 블랙 빨간 핑크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 검정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보시는 것은 해당 제품의 설명서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외국어로도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이라고 할까 자세한 도움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말이죠. 그리고 해당 포장을 벗겨 보면 제품 보증서 그리고 이지쉐어CD가 함께 제공이 되는데. 이지쉐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더욱 쉽게 사진을 관리하고 인화할 수가 있습니다.
2번째 사진은 기타 부속 기제들입니다. 전원어댑터 USB 케이블 디지털 카메라를 놓아둘 수 있는 독 그리고 한국에 맞는 어댑터연결부위를 볼 수 있는데. 해당 사진에 보시는 흔히 이야기하는 돼지코와 사각형 부분 어댑터 USB 케이블을 220v에 연결해서 USB 포트를 통한 디지털 카메라 충전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일단 기본적으로 있는 충전지를 방전되고 다시 충전 완료될 때까지 약 3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돼지코 연결부분과 USB를 연결해주는 부분인 사각형으로 생긴 부분이 돼지코와 연결 시 완전히 연결 안 되는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헐렁하게 연결이 되는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건전지는 제공되고 있습니다. 720mah짜리 3.7 리튬이온 충전 건전지가 제공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